자주하는 질문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사용자별로 확인하고 해결이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Q Q. [위탁관리회사] 3,000세대 이상 관리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A. 네! 가능합니다.

이미 하이빌을 통해 4~5,000세대를 관리중인 파트너사가 있으며 100만세대 이상의 규모도 전혀 문제 없도록 시스템이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기존 사용하시던 관리시스템보다 월등한 가격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입 후 
업무효율 증가, 민원전화 감소, 관리비정산 시간 감소 등 주목할 만한 차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위탁관리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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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빌사용법

Q Q. [입주민] 관리비 고지서 프로그램인가요?
A

A. 관리비 고지서 기능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빌 서비스는 온라인 관리사무소가 제공하는 전 영역의 관리를 지원하며,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상가 등 공동주택 및 집합건물 관리를 위한 전자 시스템입니다.

Q Q. [입주민] 사용료가 있나요?
A

A. 기존 위탁관리비용 대비 경제적이며 3년 약정시 37% 할인과 3개월 무료사용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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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빌 부분위탁 사용료

Q Q. [입주민] 부분위탁관리가 뭔가요?
A

A. 관리가 필요할 때 요청하고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내는 전자적 방식의 온라인 관리사무소 서비스 입니다.

기본적으로 관리비 정산 및 부과, 중간정산, 건물유지보수이력 등의 행정관리를 제공합니다.
센서등 교체, 시설보수 등의 현장 작업이 필요한 경우 전문인력을 파견하여 수리에 발생되는 비용에 대하여만 실비청구하여 경제적입니다.


소방, 전기, 승강기, 미화, 보안, 하자보수 등 하이빌에서 검증된 우수한 파트너사가 24시간 대기중이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바랍니다.

Q Q. [입주민] 관리비를 자동이체할 수 있나요?
A

A. 하이빌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지정된 날짜에 자동이체 됩니다.
다만, 건물별로 사용여부를 확정한 후 등록절차가 필요하니 당사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바랍니다.

Q Q. [입주민] 카카오톡 미사용자는 사용하지 못하나요?
A

A. 카카오톡 미사용자는 문자메세지로 자동변환되어 발송됩니다.


당사 카카오채널 "하이빌" 에서 채팅창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하이빌 회원가입시 건물에 관련된 모든 관리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Q. [입주민] 건물관리에 필요한 게시판과 주차금지판넬은 어떻게 신청하죠?
A

A. 건물명 또는 ***관리단 등의 개별 표식이 필요한 경우 맞춤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이빌에서 기본 제공하고 있는 양식을 사용한다면 맞춤제작보다 빨리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게시판은 PDF 또는 고해상도 JPG파일로 보내드려서 필요시 출력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력이 어려우신경우라면 하이빌에서 택배 또는 우편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차금지판넬 등 사이니지는 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착을 원하실 경우 당사 현장직원이 직접 방문해 위치등을 협의하여 부착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장 서비스, 맞춤 제작 등의 경우 유상(소정의 비용)으로 진행됩니다.

Q Q. [입주민] 이용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A. 사용자(입주민)의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주자 명부를 보내주시면 일괄등록해 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바랍니다.

Q Q. [입주민] 임대건물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A. 임대료, 보증금(전/월세), 선납금, 관리비, 계좌/카드 자동수납 등등 어려운 행정관리가 편해집니다. 아울러 건물 유지보수와 관련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각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해 드립니다.

Q Q. [입주민] 가구수가 적어도 이용할 수 있나요?
A

A. 네! 가능합니다.  하이빌은 세대수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Q. [입주민] 입주민동의가 필요한가요?
A

A. 관리규약이 있다면 관련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관리규약이 없을 경우 입주민 분들이 상의하여 의견을 모으는 과정이 필요하며 요청시 하이빌에서 진행절차를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당사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Q. [입주민] 관리회사가 없어도 되나요?
A

A. 네! 없어도 됩니다! 하이빌에서 고객평점, 사후관리, 클레임 처리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한 관리업체를 거주지 주소와 매칭하여 지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Q 회원 가입이 안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관리회사의 관리를 받고 있는 건물에 거주하고 계시는 입주민 분께서 하이빌 회원 가입시 다음의 메세지가 보이며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정보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하이빌 회원 가입은 입주자 등록이 되어계신 분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위 메세지는 입주자 명부 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 나타나는 메세지로 관리회사에 먼저 입주자 등록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만약 관리회사 정보를 모르실 경우 카카오톡에서 "하이빌" 검색 후 친구 친구하신뒤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이빌 드림.

Q 저희 빌라도 위탁관리를 하고 싶어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현재 거주하고 계신 건물의 위탁관리 계약을 맺고 싶으시다면 하이빌 홈페이이지의 '고객센터>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최적의 업체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시 건물에 대한 간략한 정보(주소, 총 세대수, 엘리베이터 유무, 주차면 수 등)를 함께 주신다면 보다 도움이 됩니다.

Q 새로 이사를 왔어요. 첫달 관리비는 어떻게 계산 되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관리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관리비는 월 1회 부과 됩니다.
새로 이사를 오셨다면 관리업체의 관리비 정산 기간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Q 이사를 가는데 중간정산은 어떻게 하죠?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전출을 나가실 경우 전출일 까지 해당하는 관리비를 납부 하셔야 합니다.
관리비는 관리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전월 관리비 마감후부터 일할 계산되어 청구 됩니다.

관리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선납 보증금이 있을 경우 선납 보증금에서 정산후 차액이 환급 또는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관리업체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관리비 자동이체 등록을 하고 싶어요.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자동이체는 하이빌 로그인 후 고지된 관리비 고지서에서 '자동이체신청'을 통해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등록은 카드와 계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Q 관리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관리업체와 계약된 내용에 따라 관리비가 청구되면 '관리비'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 청구, 납부한 관리비 내역도 확인가능합니다.

Q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입주민 회원가입은 관리업체의 입주민 명부에 등록된 분만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른 가족의 정보로 회원 가입을 원하신다면 관리업체에 문의후 건물에 등록된 입주민 명부를 변경하신후 가입 가능합니다.

Q 아이디/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A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로그인 창 하단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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