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사용자별로 확인하고 해결이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A. 네! 가능합니다.
이미 하이빌을 통해 4~5,000세대를 관리중인 파트너사가 있으며 100만세대 이상의 규모도 전혀 문제 없도록 시스템이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기존 사용하시던 관리시스템보다 월등한 가격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입 후 업무효율 증가, 민원전화 감소, 관리비정산 시간 감소 등 주목할 만한 차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위탁관리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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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빌사용법
A. 관리비 고지서 기능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빌 서비스는 온라인 관리사무소가 제공하는 전 영역의 관리를 지원하며,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상가 등 공동주택 및 집합건물 관리를 위한 전자 시스템입니다.
A. 기존 위탁관리비용 대비 경제적이며 3년 약정시 37% 할인과 3개월 무료사용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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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빌 부분위탁 사용료
A. 관리가 필요할 때 요청하고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내는 전자적 방식의 온라인 관리사무소 서비스 입니다.
기본적으로 관리비 정산 및 부과, 중간정산, 건물유지보수이력 등의 행정관리를 제공합니다.
센서등 교체, 시설보수 등의 현장 작업이 필요한 경우 전문인력을 파견하여 수리에 발생되는 비용에 대하여만 실비청구하여 경제적입니다.
소방, 전기, 승강기, 미화, 보안, 하자보수 등 하이빌에서 검증된 우수한 파트너사가 24시간 대기중이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바랍니다.
A. 하이빌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지정된 날짜에 자동이체 됩니다.
다만, 건물별로 사용여부를 확정한 후 등록절차가 필요하니 당사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바랍니다.
A. 카카오톡 미사용자는 문자메세지로 자동변환되어 발송됩니다.
당사 카카오채널 "하이빌" 에서 채팅창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하이빌 회원가입시 건물에 관련된 모든 관리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건물명 또는 ***관리단 등의 개별 표식이 필요한 경우 맞춤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이빌에서 기본 제공하고 있는 양식을 사용한다면 맞춤제작보다 빨리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게시판은 PDF 또는 고해상도 JPG파일로 보내드려서 필요시 출력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력이 어려우신경우라면 하이빌에서 택배 또는 우편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차금지판넬 등 사이니지는 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착을 원하실 경우 당사 현장직원이 직접 방문해 위치등을 협의하여 부착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장 서비스, 맞춤 제작 등의 경우 유상(소정의 비용)으로 진행됩니다.
A. 사용자(입주민)의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주자 명부를 보내주시면 일괄등록해 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바랍니다.
A. 임대료, 보증금(전/월세), 선납금, 관리비, 계좌/카드 자동수납 등등 어려운 행정관리가 편해집니다. 아울러 건물 유지보수와 관련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각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해 드립니다.
A. 네! 가능합니다. 하이빌은 세대수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관리규약이 있다면 관련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관리규약이 없을 경우 입주민 분들이 상의하여 의견을 모으는 과정이 필요하며 요청시 하이빌에서 진행절차를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당사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 네! 없어도 됩니다! 하이빌에서 고객평점, 사후관리, 클레임 처리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한 관리업체를 거주지 주소와 매칭하여 지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관리회사의 관리를 받고 있는 건물에 거주하고 계시는 입주민 분께서 하이빌 회원 가입시 다음의 메세지가 보이며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정보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하이빌 회원 가입은 입주자 등록이 되어계신 분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위 메세지는 입주자 명부 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 나타나는 메세지로 관리회사에 먼저 입주자 등록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만약 관리회사 정보를 모르실 경우 카카오톡에서 "하이빌" 검색 후 친구 친구하신뒤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이빌 드림.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현재 거주하고 계신 건물의 위탁관리 계약을 맺고 싶으시다면 하이빌 홈페이이지의 '고객센터>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최적의 업체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시 건물에 대한 간략한 정보(주소, 총 세대수, 엘리베이터 유무, 주차면 수 등)를 함께 주신다면 보다 도움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관리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관리비는 월 1회 부과 됩니다.
새로 이사를 오셨다면 관리업체의 관리비 정산 기간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전출을 나가실 경우 전출일 까지 해당하는 관리비를 납부 하셔야 합니다.
관리비는 관리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전월 관리비 마감후부터 일할 계산되어 청구 됩니다.
관리업체와의 계약에 따라 선납 보증금이 있을 경우 선납 보증금에서 정산후 차액이 환급 또는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관리업체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자동이체는 하이빌 로그인 후 고지된 관리비 고지서에서 '자동이체신청'을 통해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등록은 카드와 계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관리업체와 계약된 내용에 따라 관리비가 청구되면 '관리비'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 청구, 납부한 관리비 내역도 확인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입주민 회원가입은 관리업체의 입주민 명부에 등록된 분만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른 가족의 정보로 회원 가입을 원하신다면 관리업체에 문의후 건물에 등록된 입주민 명부를 변경하신후 가입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빌 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로그인 창 하단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