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사용자별로 확인하고 해결이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Q Q. [위탁관리회사] 3,000세대 이상 관리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A. 네! 가능합니다.

이미 하이빌을 통해 4~5,000세대를 관리중인 파트너사가 있으며 100만세대 이상의 규모도 전혀 문제 없도록 시스템이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기존 사용하시던 관리시스템보다 월등한 가격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입 후 
업무효율 증가, 민원전화 감소, 관리비정산 시간 감소 등 주목할 만한 차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위탁관리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  ↓  ↓  ↓  ↓  
하이빌사용법

Q Q. [입주민] 관리비 고지서 프로그램인가요?
A

A. 관리비 고지서 기능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빌 서비스는 온라인 관리사무소가 제공하는 전 영역의 관리를 지원하며,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상가 등 공동주택 및 집합건물 관리를 위한 전자 시스템입니다.

Q Q. [입주민] 사용료가 있나요?
A

A. 기존 위탁관리비용 대비 경제적이며 3년 약정시 37% 할인과 3개월 무료사용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하이빌 부분위탁 사용료

Q Q. [입주민] 부분위탁관리가 뭔가요?
A

A. 관리가 필요할 때 요청하고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내는 전자적 방식의 온라인 관리사무소 서비스 입니다.

기본적으로 관리비 정산 및 부과, 중간정산, 건물유지보수이력 등의 행정관리를 제공합니다.
센서등 교체, 시설보수 등의 현장 작업이 필요한 경우 전문인력을 파견하여 수리에 발생되는 비용에 대하여만 실비청구하여 경제적입니다.


소방, 전기, 승강기, 미화, 보안, 하자보수 등 하이빌에서 검증된 우수한 파트너사가 24시간 대기중이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바랍니다.

Q Q. [입주민] 관리비를 자동이체할 수 있나요?
A

A. 하이빌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지정된 날짜에 자동이체 됩니다.
다만, 건물별로 사용여부를 확정한 후 등록절차가 필요하니 당사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바랍니다.

Q Q. [입주민] 카카오톡 미사용자는 사용하지 못하나요?
A

A. 카카오톡 미사용자는 문자메세지로 자동변환되어 발송됩니다.


당사 카카오채널 "하이빌" 에서 채팅창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하이빌 회원가입시 건물에 관련된 모든 관리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Q. [입주민] 건물관리에 필요한 게시판과 주차금지판넬은 어떻게 신청하죠?
A

A. 건물명 또는 ***관리단 등의 개별 표식이 필요한 경우 맞춤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이빌에서 기본 제공하고 있는 양식을 사용한다면 맞춤제작보다 빨리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게시판은 PDF 또는 고해상도 JPG파일로 보내드려서 필요시 출력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력이 어려우신경우라면 하이빌에서 택배 또는 우편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차금지판넬 등 사이니지는 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착을 원하실 경우 당사 현장직원이 직접 방문해 위치등을 협의하여 부착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장 서비스, 맞춤 제작 등의 경우 유상(소정의 비용)으로 진행됩니다.

Q Q. [입주민] 이용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A. 사용자(입주민)의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주자 명부를 보내주시면 일괄등록해 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바랍니다.

Q Q. [입주민] 임대건물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A. 임대료, 보증금(전/월세), 선납금, 관리비, 계좌/카드 자동수납 등등 어려운 행정관리가 편해집니다. 아울러 건물 유지보수와 관련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각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해 드립니다.

Q Q. [입주민] 가구수가 적어도 이용할 수 있나요?
A

A. 네! 가능합니다.  하이빌은 세대수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Q. [입주민] 입주민동의가 필요한가요?
A

A. 관리규약이 있다면 관련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관리규약이 없을 경우 입주민 분들이 상의하여 의견을 모으는 과정이 필요하며 요청시 하이빌에서 진행절차를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당사 고객센터 1899-482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Q. [입주민] 관리회사가 없어도 되나요?
A

A. 네! 없어도 됩니다! 하이빌에서 고객평점, 사후관리, 클레임 처리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한 관리업체를 거주지 주소와 매칭하여 지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TOP